옮길 아이템의 색상, 이름, 타입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행하면
커서로 지정하여 아이템을 옮길 수 있도록 하는 스크립입니다.
function MoveItemTo_COLOR() {
Orion.CharPrint(self, '33', '아이템 색상 이동 -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item_color = Orion.FindObject('cursor').Color();
if (item_color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var bag = Orion.FindObject('cursor').Container();
if (bag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Orion.CharPrint(self, '44', '어디로 이동할까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box = Orion.FindObject('cursor').Serial();
if (box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while (Orion.MoveItemType(any , item_color, bag, 0, box)) {
Orion.Wait(1200);
}
}
function MoveItemTo_NAME() {
Orion.CharPrint(self, '33', '아이템 이름 이동 -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item_name = Orion.FindObject('cursor').Name();
if (item_name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var bag = Orion.FindObject('cursor').Container();
if (bag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Orion.CharPrint(self, '44', '어디로 이동할까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box = Orion.FindObject('cursor').Serial();
if (box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var all_items = Orion.FindTypeEx(any, any, bag);
for (var i = 0; i < all_items.length; i++) {
if (Orion.Contains(all_items[i].Properties(), item_name))
{
Orion.MoveItem(all_items[i].Serial(), 0, box);
Orion.Wait(1200);
}
}
}
function MoveItemTo_TYPE() {
Orion.CharPrint(self, '33', '아이템 타입 이동 -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item_type = Orion.FindObject('cursor').Graphic();
if (item_type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var bag = Orion.FindObject('cursor').Container();
if (bag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Orion.CharPrint(self, '44', '어디로 이동할까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box = Orion.FindObject('cursor').Serial();
if (box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while (Orion.MoveItemType(item_type , any, bag, 0, box)) {
Orion.Wait(1200);
}
}
이번 Treasures of the Shattered Sanctum 유물을
옮긴다면 아래와 같이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옴길아이템 먼저 선택 2 넣을 상자 선택
function 이벤트유물넣기() {
Orion.CharPrint(self, '33', '아이템 색상 이동 -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item_color = Orion.FindObject('cursor').Color();
if (item_color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var bag = Orion.FindObject('cursor').Container();
if (bag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Orion.CharPrint(self, '44', '어디로 이동할까요?');
if (Orion.WaitForAddObject('cursor') == 1)
{
var box = Orion.FindObject('cursor').Serial();
if (box == null)
{
Orion.Print('타켓 오류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
while (Orion.MoveItemType(any , item_color, bag, 0, box)) {
Orion.Wait(12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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