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년에도 울온을

이벤트 진행중 : Shrouded-sails

서드파티 & 매크로/서드파티 & 매크로 관련 팁

[UOS 사용법&팁 #6] 스캐빈저 (오토룻과 달라요)

작성자 : 연서공쥬 님 2023. 9. 28. 12:12
[작성자] 연서공쥬 님


UOS 스캐빈저를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캐빈저는 땅에 떨어진 아이템을 줍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 부분에서 루팅 (오토룻) 과는 다르죠?

 

 

- 루팅 (오토루팅) : 시체 안의 아이템 획득

 

- 스캐빈저 (오토 스캐빈저) : 땅에 떨어진 아이템 획득

 

 

그렇다면 스캐빈저는 어디서 필요한가?

 

 가장 필요한 곳은 옥상 무기고입니다.

 

저주받은 성물함을 주워서 정화해서 갑옷에 던져야 하는데

 

일일이 하나씩 마우스로 주워서 하려면 짜증나고 힘들겠죠?

 

 

이때 필요한 것이 UOS의 스캐빈저 입니다.

 

타입만 등록해 두면, 근처만 가도 느낌표 표시가 뜨면서 

 

자동으로 주워주거든요!

 

 

앞선 강의에 의해, UOS 사용법을 잘 익히셨죠?

 

방법은 똑같습니다.

 

 

 

Agents - Scavenger 탭

 

Insert 누르고, 게임상 필요한 타입의 아이템 지정만 하면 되겠죠~~~ 

 

저는 리스트에 타락한 성물함과, 

 

버섯이 등록되어 있네요 ㅎㅎㅎ 스펠위빙 퀘스트 하느라 버섯 등록했던거 같아요~~

 

 

이상 스캐빈저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